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종각역 오마카세] 스시메르

by 행복을바라요 2021. 12. 21.
728x90
반응형

엄마아빠를 위해 종각역에 있는 스시메르 오마카세집을 예약해줬다. 

가격은 런치 카운터 12만원!

제가 먹은게 아니기 때문에 자세한 후기는 어렵지만 저희엄마는 고등어초밥이 제일 맛있었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복과 교꾸가 넘 먹고 싶어요.....ㅜㅜ 

엄마가 찍어주신 사진입니당. (사진순서 뒤죽박죽이에요ㅠㅠ)

젤 먼저 나온 계란찜
광어회 쫄깃쫄깃

 

훈연삼치

 

전복!! 밑에 있는 내장소스 듬뿍 찍어 먹어야 한대용

 

 

 

 

 

 

 

 

 

참치 등살
참치 뱃살

 

연어알우니동

 

고등어초밥

 

 

아나고

 

단새우
참돔
전갱이

 

교꾸

 

후식 아이스크림

 

사진보니까 저도 너무 먹고싶네요ㅠㅠ 기회되면 저도 방문해보려구용.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가격대비 구성도 괜찮은 것 같아요.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