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해커스 토익 인강 환급 완료!(한달 기다려 받은 후기)

by 행복을바라요 2022. 5. 11.
728x90
반응형

이직 준비 중에 토익이 만료되었다....ㅠㅠㅠ 토익은 이제 끝이구나 생각했는데 2년만에 다시 공부하려니 너무 두렵...

인강을 들어야겠다 생각하고 환급이 가능한 과정을 찾아보니 해커스가 제일 무난해보여서 선택!

 

당시 토익 5G 0원 무제한 패스 강의를 수강신청하였는데 지금 찾아보니 사라졌다!!!!!

환급 조건으로 출석은 없고 2년 이내에 780점 이상 토익 성적을 달성한 이력이 없고 인강 수강 후 토익 점수 780점 이상이면 환급해주는 과정이었다. 

 

2년 이내 점수가 아예 없었기 때문에 구매 전 해커스에 인증방법을 물어보니 아래처럼 답변해주셨따

아마 다른 환급 과정도 비슷할듯! 

 

한달 정도 인강듣고 3/27자 토익 셤을 본 결과 점수는 다행히 800점대 후반ㅠㅠㅠㅠㅠ

넘 오랜만에 본 시험이기도 하고 환급 못 받을까봐 스트레스받았는데 후련하다!!!!!!!

수강기간 끝나자마자 4월 14일 쯤 환급신청하고 기다렸는데 접수되었다는 문자나 내역이 안뜬다...

뭐지 뭐 잘못했나? 라는 생각과 함께 다른 블로그 글들을 찾아보니 2주 정도 걸린 사람들이 있어서 일단 대기.........

 

4월 말쯤 신청이 잘된건지 궁금하다는 메일을 보내니 아래처럼 연락주셨다

휴 다행,,,,,, 평일 기준 30일 이내라고 하니 신청만 잘 했다면 그냥 기다리면 될 듯 싶다.

 

그치만 얼른 들어왔으면 싶은 마음에 종종 해커스 인강 들어가서 환급내역을 뒤져보기...ㅎㅎㅎㅎ

기다림에 지쳐서 약간 잊고 있던 틈에 갑자기 늘어난 통장 액수!!!!

드디어 어제 저녁에 돈 들어왔따!!!!!!

 

199,000원 결제했었지만 교재(18,800원X2권)랑 세금 떼고 155,220원 들어왔다. 

평일 기준 30일 이내였지만 나름 주말포함 한달정도 걸렸으니 그래도 빨리 들어온듯...?

 

암튼 해커스 인강 환급 기다리시는 분들 평일 기준 30일 이내라고 하니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차례대로 환급해주실것같습니당.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