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팔라고 앱 리뷰]안쓰는 기프티콘 팔아서 용돈 벌기

by 행복을바라요 2021. 12. 24.
728x90
반응형

여러분~ 혹시 안쓰는 기프티콘 냅두다 유효기간 지나는 바람에 아깝게 버린적 있으신가요??

저도 그런 적이 있어서 찾아보니 기프티콘을 거래할 수 있는 어플이 있더라구요!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소개해드릴게요. 

팔라고 어플 리뷰

먼저 앱스토어에 '팔라고'를 검색하셔서 다운을 받으세요. 

앱스토어-팔라고 설치

팔라고 어플 설치하고 실행하면 제일 먼저 뜨는 화면,,,ㅎㅎㅎ

팔면 돈되고 안팔면 똥된다.ㅎㅎ  

저는 안쓰는 기프티콘 팔아서 벌써 6,600원 벌었어요. 쓰기는 싫고 버리자니 아깝고 처치곤란이었는데 나름 쏠쏠하더라구요.

파는 방법은 간단해요. 제일 밑에 +버튼을 누르고 '장터에 팔게요 작성'을 클릭하면 PIN번호 입력 후 가격설정하여 팔 수 있어요. 저는 3개 팔았는데 하루만에 다 팔리더라구요. 대신 할인율을 좀 높게 잡았습니다. 유효기간이 별로 없어서요ㅎㅎ

 

 

카페가는 경우 이왕이면 할인된 가격으로 먹는게 더 좋겠죠?! 파는 것 뿐만 아니라 사는 것도 가능하니 종종 애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스벅기프티콘을 자주 써서 그런지 스벅쿠폰이 가장 많더라구요ㅎㅎㅎ

판 쿠폰을 누군가가 사는 경우 팔라고톡을 통해 구매되었다고 뜹니다. 입급되는 시점은 구매자분이 '구매완료확정'을 눌러야 입금이 돼요. 그런데 까먹고 구매완료확정을 안누른다고 하더라도 구매한지 3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구매완료확정이 되니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저의 경우 1분만 구매완료확정을 눌러주셨고 2분은 누르지 않아 자동으로 확정됐네용

판 금액은 계좌연결해서 연결한 계좌로 출금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도 안쓰는 기프티콘 있으면 팔라고 앱을 통해 거래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